Friday 23 February 2018

교육의 다양 화 전략


초보자 안내서, 자산 배분, 다각화 및 균형 조정.
투자를 처음 사용하는 경우라도 건전한 투자의 가장 기본적인 원칙을 이미 알고있을 수 있습니다. 어떻게 그들을 배웠습니까? 주식 시장과 무관 한 평범하고 실제적인 경험을 통해.
예를 들어, 노점상이 우산이나 선글라스와 같이 관련없는 제품을 자주 판매한다는 사실을 눈치 채셨습니까? 처음에는 이상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결국, 한 사람이 동시에 두 품목을 모두 구입할 수 있습니까? 아마 결코 - 그리고 그것이 요점입니다. 노점상들은 비가 올 때 우산을 파는 것이 더 쉽지만 선글라스를 판매하는 것이 더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양지 바른 때, 그 반대는 사실입니다. 즉, 제품 라인을 다변화하여 두 항목을 모두 판매함으로써 공급 업체는 특정 날짜에 돈을 잃을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자산 배분 및 다각화에 대한 이해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간행물은 이러한 주제를보다 자세히 다루고 수시로 재조정의 중요성을 논의합니다.
자산 할당을 살펴 보겠습니다.
자산 배분 101.
자산 배분에는 주식, 채권 및 현금과 같은 여러 자산 범주간에 투자 포트폴리오를 나누는 것이 포함됩니다. 포트폴리오에서 보유 할 자산의 혼합을 결정하는 프로세스는 매우 개인적인 것입니다. 평생 동안 주어진 시점에서 귀하에게 가장 잘 맞는 자산 배분은 시간의 범위와 위험을 견디는 능력에 크게 좌우됩니다.
위험 대 보상.
투자와 관련하여 위험과 보상은 얽혀 있습니다. 당신은 아마도 "아무 고통도없고 이득도 없다"라는 말을 들었을 것입니다 - 그 말은 위험과 보상의 관계를 요약 한 것입니다. 아무도 당신에게 달리 말하게하지 마십시오. 모든 투자에는 어느 정도의 위험이 있습니다. 주식, 채권 또는 뮤추얼 펀드와 같은 증권을 구매하려는 경우, 투자하기 전에 돈 일부 또는 전부를 잃을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험을 감수하는 보상은 투자 수익을 높일 수있는 잠재력입니다. 오랜 기간 동안 재무 목표를 갖고 있다면 현금 등가물과 같은 위험이 적은 자산에 대한 투자를 제한하는 것이 아니라 주식 또는 채권과 같은 더 큰 위험을 가진 자산 범주에 신중하게 투자하여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반면에 현금 투자에만 투자하는 것은 단기 재정 목표에 적절할 수 있습니다.
투자 선택.
SEC는 특정 투자 상품을 추천 할 수는 없지만 주식 및 주식 뮤추얼 펀드, 기업 및 지방 채권, 채권 뮤추얼 펀드, 라이프 사이클 펀드, 교환 거래 펀드, 머니 마켓 펀드, 미국 재무부 증권. 많은 재무 목표를 위해 주식, 채권 및 현금을 혼합하여 투자하는 것이 좋은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세 가지 주요 자산 범주의 특성을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주식, 채권 및 현금이 가장 일반적인 자산 범주입니다. 이들은 퇴직 저축 프로그램이나 대학 저축 계획에 투자 할 때 선택할 수있는 자산 범주입니다. 그러나 부동산, 귀금속 및 기타 상품 및 사모 펀드를 포함한 다른 자산 범주도 존재하며 일부 투자자는 포트폴리오 내에 이러한 자산 범주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자산 범주의 투자에는 일반적으로 범주 별 위험이 있습니다. 투자를하기 전에 투자 위험을 이해하고 위험이 자신에게 적합한 지 확인해야합니다.
왜 자산 배분이 중요한지.
포트폴리오 내 다른 시장 조건에 따라 상하로 움직이는 투자 수익을 가진 자산 범주를 포함함으로써 투자자는 막대한 손실을 막을 수 있습니다. 역사적으로 세 가지 주요 자산 범주의 수익률은 동시에 위아래로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하나의 자산 카테고리가 잘되는 시장 상황으로 인해 다른 자산 카테고리가 평균 또는 열악한 수익을내는 경우가 있습니다. 둘 이상의 자산 범주에 투자하면 손실 위험을 줄일 수 있으며 포트폴리오의 전반적인 투자 수익률은보다 순조롭게 증가합니다. 하나의 자산 카테고리의 투자 수익률이 떨어지면 다른 자산 카테고리의 투자 수익이 높은 자산 카테고리의 손실을 상쇄 할 수 있습니다.
다각화의 마법. 위험을 줄이기 위해 다른 투자로 돈을 분산하는 관행을 다양 화라고합니다. 적절한 투자 그룹을 선택하면 잠재적 이익을 너무 많이 희생하지 않고 손실을 제한하고 투자 수익의 변동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자산 배분은 재무 목표를 달성할지 여부에 큰 영향을주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포트폴리오에 충분한 위험을 포함시키지 않으면 투자가 목표를 달성하기에 충분히 큰 수익을 올리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퇴직 또는 대학과 같은 장기 목표를 위해 저축하는 경우, 대부분의 금융 전문가는 포트폴리오에 적어도 일부 주식 또는 주식 뮤추얼 펀드를 포함 할 필요가 있음을 동의합니다. 반면에 포트폴리오에 위험이 너무 많이 포함되면 필요에 따라 목표 금액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식 또는 주식 뮤추얼 펀드의 비중이 큰 포트폴리오는 가족의 여름 휴가를 위해 저축하는 것과 같은 단기 목표에는 부적합합니다.
시작하는 방법.
재무 목표에 적합한 자산 배분 모델을 결정하는 것은 복잡한 작업입니다. 기본적으로, 당신은 함께 살 수있는 위험 수준에서 목표를 달성 할 확률이 가장 높은 자산의 혼합을 선택하려고합니다. 목표 달성에 더 가까워지면 자산 혼합을 조정할 수 있어야합니다.
시간의 범위와 위험 허용 범위를 이해하고 투자 경험이있는 경우 자신의 자산 배분 모델을 만드는 것이 편합니다. "How to"투자 서적은 일반적으로 일반적인 "엄지 손가락 규칙"에 대해 논의하며 다양한 온라인 리소스를 통해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SEC가 특정 공식이나 방법론을 추천 할 수는 없지만, Iowa 공무원 퇴직 제도는 온라인 자산 배분 계산기를 제공합니다. 결국, 당신은 매우 개인적인 선택을 할 것입니다. 모든 재정 목표에 적합한 단일 자산 배분 모델은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에게 맞는 것을 사용해야 할 것입니다.
일부 금융 전문가는 자산 배분을 결정하는 것이 투자와 관련하여 결정할 가장 중요한 결정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는 개인 투자보다 훨씬 중요합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금융 전문가에게 초기 자산 배분을 결정하고 미래에 대한 조정을 제안하도록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중요한 결정을 내릴 수있는 사람을 고용하기 전에 자신의 신임장과 징계 기록을 철저히 확인하십시오.
자산 배분과 다양 화 간의 연결.
다각화는 시대를 초월한 "모든 바구니를 하나의 바구니에 담그지 마십시오"라는 말로 깔끔하게 요약 할 수있는 전략입니다. 이 전략은 한 투자가 돈을 잃으면 다른 투자가 그 손실을 보충 할 것이라는 희망으로 다양한 투자에 돈을 퍼뜨리는 것입니다.
많은 투자자들이 자산 배분을 사용하여 자산 카테고리간에 투자를 다양 화합니다. 그러나 다른 투자자들은 의도적으로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전적으로 주식을 투자하거나, 퇴직을위한 25 년 된 투자의 경우, 또는 현금 등가물에 전적으로 투자하는 경우, 가족에 대한 계약금을 저축하는 경우 합리적인 자산 배분이 될 수 있습니다 전략. 그러나 어떤 전략도 다양한 유형의 자산 범주를 보유함으로써 위험을 줄이려고 시도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자산 배분 모델을 선택한다고해서 반드시 포트폴리오가 다변화되는 것은 아닙니다. 귀하의 포트폴리오가 다양 화되는지 여부는 귀하가 다른 유형의 투자 중에서 귀하의 포트폴리오에 돈을 분산시키는 방법에 달려 있습니다.
다양 화 101.
다각화 된 포트폴리오는 자산 범주와 자산 범주의 두 가지 수준에서 다양 화되어야합니다. 그러므로 주식, 채권, 현금 등가물 및 기타 자산 범주에 투자를 할당하는 것 외에도 각 자산 범주 내에서 투자를 분산시켜야합니다. 핵심은 서로 다른 시장 조건에서 다르게 수행 할 수있는 각 자산 범주의 세그먼트에 대한 투자를 식별하는 것입니다.
자산 범주 내에서 투자를 다양 화하는 방법 중 하나는 광범위한 회사 및 산업 부문을 식별하고 투자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투자 포트폴리오의 주식 부분은 다각화되지 않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단지 4 ~ 5 개의 개별 주식에만 투자하는 경우입니다. 진정으로 다양 화되기 위해서는 적어도 12 가지의 신중하게 선택된 개별 주식이 필요합니다.
달성 다양 화가 매우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일부 투자자는 각 자산 범주의 개별 투자보다는 뮤추얼 펀드의 소유를 통해 각 자산 범주 내에서 다변화하기가 더 쉽습니다. 뮤추얼 펀드는 많은 투자자들로부터 돈을 모아 주식, 채권 및 기타 금융 상품에 투자하는 회사입니다. 뮤추얼 펀드는 투자자가 많은 투자를 할애 할 수있게 해줍니다. 예를 들어, 총 주식 시장 지수 펀드는 수천 개의 회사에서 주식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하나의 투자를위한 많은 다양성입니다!
그러나 펀드가 특정 산업 분야에만 집중하는 경우 뮤추얼 펀드 투자가 반드시 즉각적인 다각화를 제공하지는 않는다는 사실을 알아 두십시오. 너가 좁게 집중 한 상호 기금에 투자하는 경우에, 너는 너가 찾은 다양 화를 얻기 위하여 하나 이상의 상호 기금에 투자 할 필요가있을 수도있다. 자산 범주 내에서는 대기업 주식 펀드와 일부 소규모 회사 및 국제 주식 펀드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자산 범주 간에는 주식 펀드, 채권 펀드 및 머니 마켓 펀드를 고려해야합니다. 물론 포트폴리오에 더 많은 투자를 추가 할 때 추가 비용과 비용을 지불하게되어 투자 수익을 낮출 수 있습니다. 따라서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할 수있는 최선의 방법을 결정할 때 이러한 비용을 고려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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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산 배분 변경.
자산 배분을 변경하는 가장 일반적인 이유는 시간의 변화입니다. 즉, 투자 목표에 가까워지면 자산 배분을 변경해야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퇴직에 투자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퇴직 연령에 가까워 질수록 주식과 채권 및 현금 등가물을 더 적게 보유합니다. 리스크 허용 범위, 재무 상황 또는 재무 목표 자체가 변경된 경우 자산 배분을 변경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정통한 투자자는 일반적으로 자산 범주의 상대적인 성과에 기반하여 자산 배분을 변경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주식 시장이 뜨거울 때 포트폴리오의 주식 비중을 늘리는 것과 같습니다. 그보다는 포트폴리오를 "재조정"할 때입니다.
재조정 101.
리 밸런싱은 포트폴리오를 원래의 자산 배분 믹스로 되돌립니다. 이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투자의 일부가 투자 목표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필요합니다. 일부 투자는 다른 투자보다 빠르게 성장할 것입니다. 재조정을 통해 포트폴리오가 하나 이상의 자산 카테고리를 지나치게 강조하지 않도록하고 포트폴리오를 편안한 위험 수준으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식 투자가 포트폴리오의 60 %를 차지해야한다고 결정했다고 가정 해 봅시다. 그러나 최근 주식 시장이 증가한 후에는 주식 투자가 포트폴리오의 80 %를 차지합니다. 원래의 자산 할당 조합을 다시 설정하려면 가중치가 낮은 자산 카테고리에서 주식 투자의 일부를 판매하거나 투자를 구매해야합니다.
재조정 할 때 각 자산 배분 범주 내에서 투자를 검토해야합니다. 이러한 투자 중 하나라도 투자 목표와 부합하지 않는 경우 자산 범주 내의 원래 할당으로 되돌리려면 변경해야합니다.
기본적으로 포트폴리오를 재조정 할 수있는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가중치가 높은 자산 카테고리에서 투자를 매각하고 그 가중치를 사용하여 가중치가 낮은 자산 카테고리에 대한 투자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중치가 낮은 자산 범주에 대해 새로운 투자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포트폴리오에 지속적인 기부를하는 경우 포트폴리오가 균형을 이루기 전까지 가중치가 낮은 자산 범주에 더 많은 투자가 이루어 지도록 기부금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포트폴리오를 재조정하기 전에 재조정 방법을 사용하기로 결정하면 거래 비용이나 세금 결과가 발생하는지 고려해야합니다. 재무 전문가 나 세무사가 이러한 잠재적 비용을 최소화 할 수있는 방법을 찾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귀하의 계획에 충실하십시오 : 낮은 구매, 높은 매도 - 자산 범주가 좋지 않을 때 자산 범주에서 돈을 이동하는 것이 쉽지 않을 수도 있지만 현명한 조치가 될 수 있습니다. 현재의 "우승자"를 줄이고 현재의 소위 "패자"를 더함으로써 리 밸런싱은 당신이 사기를 낮추고 팔 수있게합니다.
균형 조정을 고려해야 할 때.
캘린더 또는 투자를 기반으로 포트폴리오를 재조정 할 수 있습니다. 많은 금융 전문가들은 투자자들이 매 6 개월 또는 12 개월과 같은 일정한 시간 간격으로 포트폴리오를 재조정 할 것을 권고합니다. 이 방법의 장점은 일정 조정이 재 균형 조정을 고려해야 할 때임을 상기시켜주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자산 클래스의 상대적 가중치가 미리 확인한 특정 비율 이상으로 증가하거나 감소하는 경우에만 리 밸런싱을 권장합니다. 이 방법의 장점은 재조정 할시기를 알려주는 투자입니다. 두 경우 모두 재조정은 비교적 드물게 수행 될 때 가장 잘 작동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추가 정보 위치
현명하게 투자하고 값 비싼 실수를 피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EC 웹 사이트의 투자자 정보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FINRA의 Smart 401 (k) Investing 웹 사이트뿐만 아니라 Department of Labor의 Employee Benefits Security Administration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퇴직을위한 저축 컨텍스트에서 자산 배분, 다각화 및 재조정을 포함한 몇 가지 투자 주제에 대해 더 배울 수 있습니다.
투자 간행물, 뮤추얼 펀드 회사 및 기타 금융 전문가가 유지 관리하는 수많은 웹 사이트에서 무료 온라인 설문지를 작성하여 위험 내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 중 일부는 설문지에 대한 응답을 기반으로 자산 배분을 추정합니다. 제안 된 자산 배분이 특정 목표에 대한 적절한 배분을 결정하는 데 유용한 출발점이 될 수 있지만 투자자는 웹 사이트를 유지하는 회사 나 개인이 판매하는 금융 상품이나 서비스에 편향 될 수 있음을 명심해야합니다.
투자를 시작하면 일반적으로 포트폴리오 관리에 도움이되는 온라인 리소스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많은 뮤추얼 펀드 회사의 웹 사이트는 고객이 투자의 "포트폴리오 분석"을 실행할 수있는 능력을 부여합니다. 포트폴리오 분석의 결과는 자산 배분을 분석하고 투자가 다양 화되는지 여부를 판단하고 포트폴리오를 재조정해야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질문이나 불만 사항?
금융 전문가와 문제가 있거나 뮤추얼 펀드 또는 공개 회사와 관련하여 불만 사항이있는 경우 귀하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온라인 불만 처리 센터를 통해 불만 사항을 보내주십시오. 다음 주소로 일반 우편으로 연락 할 수도 있습니다.

2014 년 펩시코의 다각화 전략.
카테고리 : 교육.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그룹 5 1 Pham Quynh Thien Huong Vu Truong Giang Huynh Thi 응우 탄 Thao Tran Hoang Thang 2 PepsiCo 및 경쟁 업체 개요 PepsiCo의 사업 전략 & amp; 경쟁 강도 평가 재무 분석 권장 사항 3 경쟁 업체 개요 4 설립 1965 1977-1986 패스트 푸드 레스토랑 인수 : 피자 헛, 타코 벨, KFC Acquiring Walker Crisps & amp; Smith Crisp 1989 1997 Tricon Global Restaurants, Inc로 켄터키 프라이드 치킨, 피자 헛 및 타코 벨 오프닝 주요 브랜드 인수 Tropicana, Quaker, Sobe 1998-2001 2006 Indra Nooyi는 CEO로 지명 됨 The Pepsi Bottling Group, Inc. 의 인수 완료 및 PepsiAmericas, Inc., 그것의 2 개의 가장 큰 닻 bottlers. 2010 년 총 220 억 달러 규모의 포트폴리오에 도달 2015 펩시코 창립 50 주년 기념 식음료 회사 5 6 펩시 콜롬비아 CEO : 도널드 엠 켄돌 (Donald M. Kendall, 1971-1986) 웨인 캘로 웨이 (Wayne Calloway, 1986 - mid 1990 년) Indra Nooyi (2006 - 현재) 7 10 북미 음료 (NAB) Frito-Lay 북미 (FLNA) Quaker Foods 북미 (QFNA) 라틴 아메리카 (LA) 유럽 사하라 사막 이남의 아프리카 East & amp; 북아프리카 (AMENA) 당신에게 재미 17 PepsiCo의 포트폴리오 18 PepsiCo의 포트폴리오 18 PepsiCo의 포트폴리오 19 PepsiCo 소유의 2,000 억 달러 브랜드 20 21 음료 2014 Snack 2014 24 25 26 기업 전략 Mergers and acquisitions 첫째, 합병을 통한 국제 시장 확장 전략 인수. 합병 및 인수는 역량 및 인프라에 대한 액세스를 얻고 직접 비용 및 간접비를 줄이고 유기적 인 성장을 달성하는 이점을 제공합니다. 최근 펩시코 (PepsiCo)는 러시아의 Lebedyansky, 브라질의 Mabel 쿠키, 일본의 Suntory와 같은 주스 및 일기 사업 인수와 같은 중요한 인수 합병에 종사해 왔습니다. 27 기업 전략 글로벌 규모의 전략적 제휴. 특히 2011 년 칼비 (러시아), 중국의 팅 이이 (Tingyi)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어 국내 시장에서 펩시코 (PepsiCo)가 중요한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 특히, 글로벌 커피 하우스 체인 인 Starbucks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2012 년 에너지 음료 시장에서 PepsiCo의 점유율을 높일 수있었습니다. 28 기업 전략 신흥 시장 24 % 35 % 펩시코의 재무 상태 또는 경영 성과는 다음과 같을 수 있습니다. 인도, 중남미, 아프리카, 동유럽 및 중동 지역)에서 사업을 성장시킬 수 없거나 불안정한 정치 상황, 시민 소요 또는 기타 개발 및 위험으로 인해 사업을 성장시킬 수없는 경우 악영향을 미칩니다. 제품을 제조, 제조, 유통 또는 판매하는 시장에서 펩시 콜라 (PepsiCo)에 대한 2013 년 신흥 시장은 유기적 인 성장률이 평균 10 % (인수 제외)를 기록했습니다. 여기에는 중국, 멕시코, 브라질, 사우디 아라비아, 파키스탄, 터키의 강세가 포함되었습니다. 중남미 식품 및 아시아,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의 매출은 두 자릿수로 증가했지만, 음료수가 감소한 유럽 지역에서는 성장이 훨씬 더 완만했습니다. 인드라 누이 (Indra Nooyi)는 "2030 년까지 개발 도상국과 신흥 시장에서 중산층에 30 억 명의 사람들이 가입 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우리는 우리의 역량을 구축하기 위해 계속해서 투자 할 것입니다." 그래서 그녀는 브라질, 인도, 우크라이나 등 세계의 신흥 경제 국가에서 음식과 음료 회사를 구매하기 시작했습니다. 두 개의 큰 러시아 복장 인 Lebedyansky 주스 회사와 주로 낙농 업체 인 Wimm-Bill-Dann입니다. 이것은 러시아 기업 2 곳을 위해 70 억 달러 이상을 사들였습니다. 그러나 "유기적으로 천천히하는 것이 우리를 되돌려 놓았을 것입니다."라고 Nooy는 말합니다. "우리는 앞으로 힘을 얻고 거기서부터 건설해야했습니다."2011 년에 인수가 완료되면 러시아에서 가장 큰 식음료 제조업체가되었습니다. 29 기업 전략 조직 문화는 조직 문화에 중점을 둡니다. 조직 문화는 "회사가 진정으로 가치있게 여기는 것을 명확히하고 강화하는"단어, 행동, 사고 및 "물건"의 모음으로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조직 문화의 성격은 단기 및 장기 관점에서 성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펩시코 (PepsiCo)의 CEO 인 인트라 노유이 (Indra Nooyi)는 정당한 사유로 비 전통적인 기업 리더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는 맨발로 펩시에서 홀을 걷고 때로는 노래를 불렀다."(Sheetz-Runkle, 2010, p.112),이 사실은 직원에 대한 긍정적 인 함의를 가지고 그녀의 차이점을 포용하겠다는 의사를 전달합니다 사기 및 조직 문화. 30 <#> GE 제목 또는 직업 번호 2/26/2016 One PepsiCo에 대한 아이디어 개발 및 홍보. 특히, Indra Nooyi는 One PepsiCo라는 아이디어를 홍보함으로써 PepsiCo의 기업 가치와 철학을 바탕으로 개별 브랜드와의 제휴 수준을 높이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이는 공급망 관리 및 인프라 공유를 통해 촉진 될 예정이며, PepsiCo 포트폴리오 내의 많은 브랜드의 운영 비용이 감소되었습니다. 마케팅 전략의 혁신 한국 : youtube / watch? v = f5z3D34oHQk (1:52) 펩시 콜라 (PepsiCo) 마케팅 팀이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을 개발 한 것은 인기있는 가수를 영입함으로써 혁신적인 방식으로 유명인 사를지지함으로써 "지금은 라이브"멀티 올해 계획 캠페인이 전 세계적으로 펼쳐짐 2012 라이브 지금 캠페인 : "지금 바로 라이브"는 전 세계의 펩시 팬이 지금까지의 흥분을 포착하기를 원한다는 통찰력을 반영합니다. 브랜드의 DNA와 매우 핵심적으로 조화를 이루는 마음가짐입니다 . "Live for Now"는 음악 및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전도사와의 관계, 디지털 혁신, 서사적 이벤트 및 독특한 파트너십을 포함하여 폭 넓은 전세계 팝 문화 플랫폼을 통해 매순간 펩시 팬을 초대하여 영감을 불어 넣을 것입니다. . 중요한 것은 펩시 콜라 (PepsiCo) 마케팅 메시지를 개발하고 제공 할 때 다양한 시장의 문화적 차이가 고려된다는 점입니다. 예를 들어, Pepsi 브랜드와 관련된 "Live for Now"라는 마케팅 태그 라인은 중동 및 인도 시장의 경우 "Yalla Now"및 "Oh Yes Abhi"로, 또는 타 문화권을 고려한 베트남의 경우 Svetng trọn từng giây로 수정되었습니다 이 시장과 관련된 차이. 32 33 핵심 유기농 매출 증가는 핵심 유기농 매출 증가에 중점을 둡니다. 핵심 유기농 수입은 생산량과 판매량을 증가시킴으로써 달성되는 일종의 수입으로 설명 될 수 있습니다. 펩시코 (PepsiCo)의 핵심 유기농 매출은 2012 년 (연간 보고서, 2012) 5 % 증가했으며 2014 년 말에는 4 % 증가했으며 회사의 전략적 경영진은 고품질 표준을 유지하고 핵심 유기농 매출을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또한 비즈니스의 핵심 역량에 집중함으로써 유기적 인 수익을 한층 더 높일 수 있습니다. "능력은 산업의 모든 또는 대부분의 회사가 소유 한 속성 또는 속성 집합"(Campbell et al., 2012, p.34)이라고 명시 할 수 있습니다. 34 강점 약점 제품 다양성 광범위한 유통 채널 CSR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프로젝트 합병 및 인수 역량 연간 10 억 달러 이상을 벌어들이는 22 개 브랜드 성공적인 마케팅 및 광고 캠페인 보완적인 제품 판매 적극적이고 진보적 인 월마트에 대한 과도한 의존 낮은 가격의 의문점 관행 (수돗물을 사용하지만 산 샘물로 표시) 코카콜라에 비해 세계 음료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및 시장 점유율이 너무 낮음 순이익 마진이 너무 낮음 장점 : 제품 다양성. 펩시코 (PepsiCo)는 탄산 음료와 비 탄산 음료, 물, 짭짤한 곡류 및 전곡류 간식 등 수 백 가지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제품 다각화는 PepsiCo의 핵심 제품이나 계절별 판매에 의존 할 필요가 없으며 고객 취향의 변화에 ​​크게 영향을받지 않기 때문에 PepsiCo를 강화합니다. 이 회사는 거의 모든 종류의 음료 또는 간식을 제공하며 브랜드는 종종 서로를 대신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Lay 's는 Doritos, Cheetos, Ruffles, Tostitos 또는 Fritos로 대체 될 수 있으므로 한 제품이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하면 PepsiCo는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 취향의 변화는 다른 회사처럼 심각하게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광범위한 배포 채널. PepsiCo 제품은 200 개 이상의 국가에서 일주일에 천만 개 이상의 점포에 제공됩니다. CSR. 회사는 사회에서의 역할을 인식하고 PepsiCo Foundation을 통해 교육, 재활용, 물 사용량 감소, 비만 싸움 및 기타 프로젝트에 참여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와 고객 충성도를 높입니다. M & A 역량. 펩시코 (PepsiCo) 사업 성장의 열쇠는 음료, 병입 및 간식 회사의 성공적인 합병 및 인수입니다. PepsiCo는 Gatorade, Tropicana, Doritos, Quaker Oats 등의 브랜드를 인수했습니다. 1 년에 10 억 달러 이상 벌어들이는 22 개의 브랜드. 음료, 식품 및 스낵 업계의 거의 모든 틈새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90 개 이상의 브랜드로 구성된 포괄적 인 제품 포트폴리오. 회사는 수익의 대부분을 가져 오기 위해 자사 제품 중 하나 또는 두 가지에 의존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 대신 펩시에는 약 90 개의 브랜드가 있으며 그 중 22 개가 2014 년에 10 억 달러 이상을 벌어 수입에 크게 기여하고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다양한 소비자 취향을 만족시킵니다. PepsiCo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는 매우 다양하며 Coca-Cola Company는 음료, 식품 및 스낵 산업 분야에서 더 많은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어떤 경쟁자도 PepsiCo만큼 많은 고소득 브랜드를 갖고 있지 않습니다. 성공적인 마케팅 및 광고 캠페인. 2012 년에 광고에 지출 된 금액이 20 억 달러를 넘어 펩시코는 광고에 더 많은 돈을 지출 한 코카콜라 컴퍼니 (Coca Cola Company)를 비롯한 주요 경쟁 업체보다 시장 점유율이 증가했습니다. 보완적인 제품 판매. 연례 재정 보고서에서 PepsiCo는 간식을 사는 고객의 약 30 %가 음료를 사는데 관한 연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제품 범위를 다양 화하려는 펩시코의 결정은 회사의 경쟁 우위이기도합니다. 적극적이고 진보적. 뉴욕 타임스 식품 업계의 저술가 인 멜라니 워너 (Melanie Warner)에 따르면 많은 비평가들에 의해 펩시 콜라 (PepsiCo)는 가장 적극적이고 진보적 인 식품 회사로 간주되고있다. 약점 : 월마트에 대한 과도한 의존. 펩시코 사업 수입의 13 % 이상이 월마트 매장 체인에서 나옵니다. 월마트는 상당한 구매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PepsiCo에 비해 가격을 쉽게 결정할 수있어 매우 적은 이익을 남깁니다. 또한 PepsiCo가 월마트를 잃게되면 수익 및 경쟁 우위 중 13 %를 잃게됩니다. 저렴한 가격. 펩시코 (PepsiCo)는 대개 경쟁 제품보다 가격이 저렴합니다. 낮은 가격은 낮은 품질과 관련이 있으며 PepsiCo 제품은 일반적으로 제품으로 인식됩니다. 의심스러운 관행. PepsiCo는 수돗물을 사용하고 판매하지만 물병 라벨에 산의 경치를 배치하여 사람들에게 속이지 않을 때 산의 샘물이라고 속일 수 있습니다. 펩시코 (PepsiCo)는 인도에서 허용되는 살충제의 양보다 많은 물을 사용하는 것으로 비난 받았다. 브랜드 인지도 약함. 코카콜라 컴퍼니는 세계에서 가장 큰 음료 시장 점유율을 가지고 있으며 펩시보다 브랜드 인지도가 훨씬 뛰어나므로 경쟁력이 약합니다. 순이익 마진이 너무 낮습니다. 펩시코의 순이익 마진은 코카콜라의 18.55 %와 네슬레의 11 %에 비해 9.7 %입니다. 35 기회 위협 신흥 시장 (특히 BRICs)의 음료 및 간식 소비 증가 건강식 및 음료에 대한 수요 증가 구매를 통한 추가 병목 된 물 소비 증가 풍미있는 간식 소비 증가 소비자 취향의 변화 물 부족 수익률 감소 부정적인 정보 공개를위한 법적 요건 제품 라벨에 달러 강세 Snyder의 기회로 인한 경쟁 심화 신흥 시장에서의 음료 및 스낵 소비 증가. 펩시코 (PepsiCo)는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식품 및 음료 시장을 대표하는 BRIC 국가에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기 위해 대규모 투자를 해왔다. 펩시코 (PepsiCo)가 성공한다면 매출과 세계 시장 점유율이 크게 높아질 것입니다. 또한, 그것은 미국 시장에 덜 의존 할 수있을 것입니다. 건강한 음식과 음료에 대한 수요 증가. 비만과 싸울 수있는 많은 프로그램으로 인해 건강한 음식과 음료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펩시코 (PepsiCo)는 설탕과 칼로리가 적은 음료 및 간식으로 제품 범위를 더욱 확대 할 수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인수를 통한 추가 확장. 지금까지 PepsiCo는 다른 회사를 인수하고 새로운 성장 브랜드를 포트폴리오에 추가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생수 소비 성장. 생수의 소비는 미국 (PepsiCo의 가장 큰 생수 시장)과 전 세계에서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풍미있는 간식 소비 성장. 펩시코 (PepsiCo)도이 시장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어 간식 판매량을 늘리고 있습니다. 위협 : 소비자 취향의 변화. 전 세계의 소비자들은 건강에 대한 의식이 높아지고 탄산 음료, 설탕, 칼로리 및 지방이 많은 음료의 소비를 줄입니다. 물 부족. 물은 생산을 위해 사용되는 많은 양의 물에 대해 PepsiCo에 대한 비용과 비판이 세계 곳곳에서 점점 더 심해지고 있습니다. 매출 총 이익률 감소. PepsiCo의 매출 총 이익률은 지난 몇 년 동안 감소했으며 물 및 기타 원자재 가격 상승으로 인해 계속 감소 할 수 있습니다. 제품 라벨에 대한 부정적인 정보를 공개하는 법적 요구 사항. 일부 연구는 펩시 콜라 (PepsiCo) 제품 중 일부에서 엄청난 양의 성분이 암을 유발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정부는 그러한 정보를 제품 라벨에 공개해야하는 법안을 통과시키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가 포함 된 제품은 부정적으로 인식되어 고객을 잃을 수 있습니다. 강한 달러. 펩시 콜라의 소득의 50 % 이상이 미국 밖에서 온 소득입니다. 다른 통화에 비해 강한 달러 성과로 ​​인해 펩시코의 수입은 감소해야합니다. Snyder 's와의 경쟁이 심화되었습니다. Snyder는 미국 풍미있는 스낵 시장 점유율을 1.6 % 늘려 거의 모든 것이 PepsiCo에서 가져 왔습니다. 36 선택적 투자 투자 및 성장 투자 및 성장 추수 / 박탈 선택적 투자 추수 / 박탈 추수 / 배제 선택 투자 비즈니스 위치 산업 매력 낮음 낮음 높음 낮음 중간 높음 - 펩시 : 시장 점유율의 손실을 보았고 "1의 힘"으로 향상 투자 권리 전략 계획. Aquafina : 환경에 대한 압박감을 높여 경쟁이 매우 치열한 Frito-Lay : 세계 최대의 스낵 회사입니다. 모든 브랜드, 전략 기획 및 고객 이해에서 새로운 시장으로 확장됩니다. 퀘이커 오츠 (Quaker Oats) : 오트밀 넘버 1, "당신에게 좋음", 새로운 시장으로 확장하십시오. 구매 활동을 결합하고 공급자와의 관계를 강화하며 공급망 경제를 실현합니다. 기술 공유, 기술 이전, R & D; 판매 및 마케팅 활동을 결합하고, 공통 유통 채널, 브랜드 명을 사용하고, 판매 후 서비스 활동과 비즈니스 협업을 결합하여 새로운 경쟁력을 창출합니다. 38 이제는 39 Distribution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분배 용량을 확장하기 위해 Quarker와 Gatorade의 넓은 창 고 시스템과 유틸리티를 결합하십시오. 열대 지방의 배급 시스템과 결합. 판매 : 펩시코 (PepsiCo)는 Quarker 시리얼 제품과 관련된 제품을 북미 지역 곡물에 보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결정은 PepsiCo가 나중에 제품을 더 쉽게 판매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테크놀로지 : 게토레이 (Gatorade) 병 핫 형태의 생산 기술 결합 - 트로피 카나 = & gt; 계절적 수요의 균형을 유지하십시오. 마케팅 : 미국의 PepsiCo의 강력한 브랜드이지만 세계 시장은 Tropicana와 결합하여 총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유럽). 배포 : 넓은 창고 시스템과 유틸리티 Quarker 및 Gatorade를 결합하여 제 3자를 통해 배포 용량을 상당히 확장합니다. 열대 지방의 배급 시스템과 결합. 판매 : 펩시코 (PepsiCo)는 Quarker 시리얼 제품과 관련된 제품을 북미 지역 곡물에 보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예를 들어, Jemima 아줌마 시럽과 믹스. 일부 비평가들은이 결정이 PepsiCo가 나중에 제품을 더 쉽게 팔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테크놀로지 : 게토레이 (Gatorade) 병 핫 형태의 생산 기술 결합 - 트로피 카나 = & gt; 계절적 수요 균형. 마케팅 : 미국에서의 펩시코의 강력한 브랜드 (phamSabritas Mexico)가 있지만 세계 시장은 트로피카나와 결합하여 총 비용을 절감 할 수 없습니다. 40 배포 : 넓은 창고 시스템 및 유틸리티 Quarker와 PepsiCo Gatorade는 PepsiCo를 위해 제 3자를 통한 배포를 크게 확장 할 수있는 역량과 결합되었습니다. 판매 : 트로피 카나의 합리적인 영업 인력 Quarker-Tropicana 겸손한 대형 시스템 = & gt; 광범위한 배포 및보다 효율적입니다. 기술 : 기술과 결합 PepsiCola North America = & gt; 계절적 수요의 균형을 유지하십시오. FritoLay의 맛과 향기에 대한 기술 사용 = & gt; 독특한 맛. 마케팅 : 주스와 건강한 물로 비용 / 기술 이전 기회를 공유하십시오. 배포 : 넓은 창고 시스템 및 유틸리티 Quarker와 PepsiCo Gatorade는 PepsiCo를 위해 제 3자를 통한 배포를 크게 확장 할 수있는 역량과 결합되었습니다. 판매 : 트로피 카나의 합리적인 영업 인력 Quarker-Tropicana 겸손한 대형 시스템 = & gt; 광범위한 배포 및보다 효율적입니다. 기술 : 기술과 결합 PepsiCola North America = & gt; 계절적 수요 균형. FritoLay의 맛과 향기에 대한 기술 사용 = & gt; 독특한 맛. Gatorade와 결합 된 Tropicana-Gatorade는 북미 시장에서 스포츠 음료 및 과일 주스의 두 가지 주요 제품으로 두 가지 유형이 각기 다른 소매점을 통해 판매됩니다. 병에 든 물을 가열하는 생산 공정의 장점과 함께 사용하면 비용을 크게 절감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포츠 영양학 Gatorade와 Tropicana Center의 과학 연구 기관 덕분에 PepsiCo는 집중력이 강한 음료 세그먼트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 마케팅 : 주스와 건강한 물로 비용 / 기술 이전 기회를 공유하십시오. 배포 : Quarker 창고와 게토레이의 우수한 시스템을 구축하는 능력은 PepsiCo의 배포 시스템에 새로운 차원을 가져 왔습니다. 판매 : 펩시코 (PepsiCo)는 Quarker 시리얼 제품과 관련된 제품을 북미 지역 곡물에 보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마케팅 : PepsiCo 제품에 대한 기술 이전 기회, Frito Lay Distribution을 통한 비용 편익 공유 / 기술 이전 기회 : Quarker 창고와 게토레이의 우수한 시스템을 구축하는 능력이 PepsiCo의 유통 시스템에 새로운 차원을 가져 왔습니다. 그 당시에는 소매점 네트워크가 있으며 자동 판매기가 개발되었습니다. 이는 PepsiCo의 약점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수익의 일부는 Walmart 외부의 소매 시스템에 크게 의존하며 비즈니스 위험을 최소화합니다. 판매 : 펩시코 (PepsiCo)는 Quarker 시리얼 제품과 관련된 제품을 북미 지역 곡물에 보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예를 들어, Jemima 아줌마 시럽과 믹스. 일부 비평가는이 결정이 나중 단계에서 제품을 더 쉽게 판매하는 데 도움이되는지 의심합니다. 마케팅 : PepsiCo 제품에 대한 기술 이전 기회, Frito Lay 42와의 비용 편익 공유 / 기술 이전 기회 : 북미 시장 이외의 FritoLay : 제품은 40 개국에서 판매됩니다. 이 회사는 시장에서 큰 지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합병 후 FritoLay와 Quarker-Gatorade 시스템을 분배 시스템으로 사용하면 Gatorade Quarker를 사용하여 분배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판매 : FritoLay 북미 제품 라인 Quarker : 시리얼, 음식, 에너지. 또한 Quarker와 같은 숫자를 처리합니다. 따라서 Quarker와 결합하여 소매 업체 Quarker의 광범위한 제품 라인을 제공함으로써 전반적인 판매를 증가시킵니다. 기술 : FritoLay는 맛과 풍미에 대한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으며, FritoLay는 수천 가지의 감자를 개발하고 압축 된 스낵에 대한 새로운 공정 맛을 특허합니다. = & gt; 독특한 제품을 만듭니다. 마케팅 : 브랜드 탄산 음료 제품을 공유하십시오. FritoLay 즉 1965 년 PepsiCola와의 마케팅은 PepsiCo의 의도가이 두 브랜드를 사용하여 각 시장에 침투하여 두 브랜드가 모두 잘 알려져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배급 : FritoLay (북미 시장 제외) : 제품은 40 개 FritoLay 국가에서 판매됩니다. 이 회사는 시장에서 큰 지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특히 : 멕시코 간식 시장의 80 % 인 Walkers는 영국 시장에서 40 %를 차지합니다. 펩시코 (PepsiCo)와 합병되기 전에 프리 토 레이 (Frito Lay)는 미국 전역에 약 150 개의 유통 센터를두고있다. 합병 후 FritoLay와 Quarker-Gatorade 시스템을 분배 시스템으로 사용하면 Gatorade Quarker를 사용하여 분배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판매 : FritoLay 북미 제품 라인 Quarker : 시리얼, 음식, 에너지. 또한 Quarker와 같은 숫자를 처리합니다. 따라서 Quarker와 결합하여 소매 업체 Quarker의 광범위한 제품 라인을 제공함으로써 전반적인 판매를 증가시킵니다. FritoLay Tropicana와 Quarker를 결합하여 북미 최대 규모의 자동 판매기 및 푸드 서비스 아울렛을 통해 영업 인력의 식량을 창출하고 약 600 억 명의 직원이 연간 매출 10 억 달러를 벌어들입니다. 기술 : FritoLay는 맛과 풍미에 대한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으며, FritoLay는 수천 가지의 감자를 개발하고 압축 된 스낵에 대한 새로운 공정 맛을 특허합니다. 트로피 카나 열대 지방과 결합하여 독점적 인 향료를 사용할 수 있음 = & gt; 독특한 제품을 만듭니다. 마케팅 : 브랜드 탄산 음료 제품을 공유하십시오. FritoLay 즉 1965 년 PepsiCola와의 마케팅은 PepsiCo의 의도가이 두 브랜드를 사용하여 각 시장에 침투하여 두 브랜드가 모두 잘 알려져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43 Business Unit Pepsi Cola CS with Aquafina 모든 탄산 음료가 함유 된 CS / Frito-Lay 간식이있는 탄산 음료 / ST 모든 편의 제품 및 BS가있는 Frito-Lay 제품 / ST와의 교차 판매 Frito-Lay Frito - Lay Quaker Snacks를 사용하는 잠재 고객 CS Quaker 제품을 사용하는 CS / ST 펩시 콜라 및 기타 탄산 음료, Quaker 브랜드 제품을 사용하는 CS 모든 편의 제품 및 BS가 포함 된 Frito-Lay 제품 / ST와 교차 판매 가능 탄산 음료가있는 BS , 모든 Frito-Lay 제품 중 ST / CS 트로피 카 뜨거운 충전 음료로 CS 잠재력 있음 뜨거운 충전 작업 중 CS CS 모든 편의성 음료 / ST (간식 포함) 모든 비 탄산 음료 간 교차 판매 / 건강 간식이있는 잠재 성 잠재적 CS / 과일 주스 및 건강 음료 중 ST - CS - 비용 공유 ST - 기술 이전 기회 BS - 브랜드 공유 구매 활동을 결합하고 공급 업체와의 차별화 된 효과를 얻으며 SU pply 사슬 경제; 기술 공유, 기술 이전, R & D; 판매 및 마케팅 활동을 결합하고, 공통 유통 채널, 브랜드 명을 사용하고, 판매 후 서비스 활동과 비즈니스 협업을 결합하여 새로운 경쟁력을 창출합니다. 펩시코는 세 가지 기회를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기술 이전을 위해 PepsiCo에는 사업부 및 사업부가 많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기업 및 지구 내에서 기술을 이전 할 수 있습니다. 모범 사례는 전세계 230 개 플랜트, 3600 개 배급 시스템 및 12 만 개 서비스로 정기적으로 이전되었습니다. 비용 분담을 위해 PepsiCo는 전략적 적합성 및 자원 적합성 이점을 포착 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절약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제품 성분 및 포장재에 대한 전사적 인 조달을 통해 1 억 6 천만 달러의 비용 절감 효과를 거두었습니다. Brand Sharing을 위해 가장 성공적인 전략 중 하나가 "Power of One"이라는 것을 언급해야합니다. PepsiCo는 Pepsi-Cola와 Frito-Lay을 결합하여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칠레에서 Frito-Lay은 시장의 90 % 이상을 차지하고 있지만 Pepsi는 형편없는 형태이지만 Frito-Lay 이미지로 인해 Pepsi는 선반 공간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44 Business Unit Aquafina CS with Pepsi Cola 핫 필을 통한 CS 잠재력 잠재력 CS와 모든 음료 CS / ST with Gatorade 없음 게토레이드 뜨거운 충전 음료로 인한 CS 잠재력 없음 Pepsi-Cola를 제외한 다른 음료와 CS / ST 가능성 모든 음료와 함께 잠재 CS / 건강 간식이있는 ST 잠재적 인 CS 다른 Quaker Snacks와 함께 Quaker Snacks CS / ST 기타 PepsiCo 제품과 함께 Frito-Lay의 CS / ST 없음 Quaker 브랜드 제품의 ST / CS CS - 비용 공유 ST - 스킬 전달 기회 BS 브랜드 공유 펩시 콜라의 포트폴리오는 훌륭한 전략적 적합성을 보여줍니다. 대부분의 경우 PepsiCo는 생산, 유통 및 마케팅 측면에서 공통된 요소가있는 비즈니스를 인수하는 전략을 추구해 왔습니다. PepsiCo가 가치 사슬에서 전략적 적합성을 성공적으로 활용 한 분야는 Aquafina와 Pepsi-Cola가 Tropicana의 고온 충진 작업에서 비용 분담의 이익을 얻는 비용 분담 이익, 운영을 즐기는 구매입니다 배급은 Frito-Lay 제품 및 기타 모든 편의 제품 (특히 소프트 드링크)이 브랜드를 사용하여 교차 판매 될 수있는 더 오래된 음료 및 Gatorade 및 판매 및 마케팅에서 비용 분담 및 기술 이전을 가능하게합니다 나누는. PepsiCo는 다양한 비즈니스 단위에서 기술 이전, 브랜드 공유 및 비용 분담의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여 다양한 회사로서의 이점을 극대화해야합니다. 45 Financial Analysis (미화 100 만 달러) 출처 : PepsiCo Inc., Annual Reports 49 출처 : PepsiCo annual report s Frito-Lay 및 Quaker Foods와 같은 브랜드가 강조한 회사 스낵 부문은 총 매출의 53 %를 차지했습니다. 2014 년 연말. 펩시코 스낵 부문의 성장에 대한 중요성에 대한 2 가지 이유 - 소프트 드링크 및 주스는 소비자들에게 호의적이지 않음 - 스낵 부문이 북미를 지배 50 2014 2013 2012 2011 영업 활동에 의해 제공되는 순 현금 $ 10,506 $ 9.688 $ 8,479 $ 8,944 자본 지출 (2,795) (2,714) (3,339) 유형 자산의 판매 115 109 95 84 무료 현금 흐름 $ 7,762 $ 7,002 $ 5,860 $ 5,689 제시된 모든 기간에 무료 현금 흐름이 주로 배당금 지급에 사용되었으며 주식을 환매한다. 우리는 배당 및 자사주 매입을 통해 주주들에게 무료 현금 흐름을 계속 제공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그러나 "펩시 비즈니스에서 펩시 콜롬비아의 차입 비용과 자본 및 신용 시장에 대한 액세스는 신용 등급의 ​​하락 또는 잠재적 인 하락으로 인해 악영향을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 등급 또는 영업 현금 흐름에 영향을 줄 수있는 특정 요인에 대한 위험 요소를 포함합니다. 51 Free cash flow는 영업 활동에 의해 제공된 순 현금에 기여되었습니다. Pepsico의 영업 이익에 가장 큰 기여를 한 업체는 Frito-Lay North America이며, 총계를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북미가 펩시코에게 가장 중요한 시장임을 알 수 있습니다. pepsico는 주가를 올릴 수있는 좋은 금융 조건입니다. 52 펩시코는 현금 창출 능력과 재무 상태, 회전 신용 시설 및 기타 상업용 종이 차입 및 장기 부채 조달과 같은 부채 융자 방법이 적절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운영, 투자 및 자금 지원 필요성을 충족시킵니다. 우리의 예상 주식 환매, 배당 및 예정 부채 만기와 같은 현금 유출입 자금으로 사용할 수있는 주요 현금 출처에는 영업 용지 및 상업 용지 및 장기 부채 발행으로 얻은 수익이 포함됩니다. 53 주가 54 배당 펩시코 (PepsiCo)는 2014 년 42 년 연속 연간 배당금을 늘렸고 2013 년에 비해 36 % 증가한 자사주 매입 및 배당을 통해 주주에게 87 억 달러를 반환했습니다 .55 배당 펩시 (Pepsi)는 1936 년에 때때로 배당금을 지급하기 시작했으며 1973 년 이래로 펩시는 정기 분기 별 배당금을 늘렸고 1998 년 배당금 인상률 25 년 연속 배당금 귀족 기준을 충족 시켰습니다. 2017 년은 펩시의 배당 성장 45 년 연속이 될 것이다. Pepsi는 전통적으로 연 2 분기에 분기 별 배당금을 인상합니다. 2016 년 2 월 Pepsi는 7.1 %의 배당금을 연간 2.96 달러로 인상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다음 배당금 증가는 2017 년 2 월에 발표 될 예정이며 2017 년 6 월에 발효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펩시의 배당금 증가율은 5-10 년의 두 자릿수 증가율과 5-7 년의 중간 증가율로 번갈아 나타납니다. 펩시는 1973 ~ 1982 년, 1988 ~ 1997 년 및 2004 ~ 2008 년에 매년 배당금을 10 % 이상 증가 시켰으며, 2009 ~ 2013 년을 포함한 다른 기간의 연간 배당 성장률은 연간 약 5 %였다. 2011 년 -2016 년부터 Pepsi는 평균 7.89 %의 배당금을 지급했습니다. 장기 배당 성장률은 지난 10 년 동안 9.82 %, 지난 20 년간 9.94 %, 지난 25 년간 10.76 %의 복합 배당 증가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1973 년 연속 배당 증가 이후 Pepsi는 1977 년 6 월, 1986 년 9 월 및 1990 년 9 월에 주식 분할을 3 번, 1996 년 5 월에 주식 분할을 2 건으로 4 번 분할했습니다. 1972 년 배당금으로 $ 1.00를 모금했습니다. 56 Pepsi는 직접 구매 및 배당 재투자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계획 중 하나에 참여하고 싶은 투자자는 Computershare 's Investment Plan 사이트에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새 투자자의 최소 초기 투자 금액은 직불 결제를 통한 반복 투자의 경우 500 달러 및 50 달러입니다. 추가 투자를위한 최소 금액은 $ 50입니다. 이 계획에는 구매 및 판매 수수료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초기 설치비는 10 달러입니다. 직접 구매 계획에 대한 거래 수수료는 수표 구매에 대해 3 달러이고 일회성 및 반복 자동 투자에 2 달러와 주당 3 센트 거래 수수료 중 하나입니다. 배당금 재투자의 경우, 거래 수수료는 주당 3 센트이며 100 개 이상의 주식이 소유 된 경우 5 % 수수료입니다. (Pepsi pays part of the transaction fee when the account holds less than 100 shares.) When selling shares, an investor will pay 12 cents per share sold along with a transaction fee of either $25 or $30 depending on the type of sale (i. e., market order, batch order or day limit order). Other fees may apply as well. Pepsi traditionally increases their quarterly dividend in the 2nd quarter of the calendar year. In February 2016, Pepsi announced an increase in their dividend of 7.1% to an annualized rate of $2.96. The next dividend increase is expected to be announced in February 2017 and to become effective in June 2017. Pepsi’s dividend growth alternates between 5 – 10 year periods of double-digit percentage growth and 5 – 7 year periods of more moderate increases. Pepsi grew its dividend by more than 10% annually from 1973 – 1982, 1988 – 1997 and 2004 – 2008, while the annual dividend growth during other periods, including most recently from 2009 – 2013, has been roughly 5% per year. From 2011 – 2016, Pepsi compounded its dividend an average of 7.89%. Longer-term dividend growth rates are better, with compounded dividend growth rates of 9.82% over the last 10 years, 9.94% over the last 20 years, and 10.76% over the last 25 years. Since beginning the streak of consecutive dividend increases in 1973, Pepsi has split its stock 4 times, with 3 for 1 stock splits in June 1977, June 1986, and September 1990 and a 2 for 1 stock split in May 1996. A single share, which collected $1.00 in dividends in 1972 57 Continuing repurchase stocks and increase dividend. Spend more investment into snack business. Invest more into technologies and R&D. Implement more marketing campaigns that increase image rating for company. Recommendation PepsiCo Reports Fourth Quarter and Full-Year 2015 Results (2016). Retrieved from pepsico/live/pressrelease/pepsico-reports-fourth-quarter-and full-year-2015-results02112016 PepsiCo 2014 Annual Report (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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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rnational student mobility is a complex phenomenon with multiple variables interacting at the national, institutional and individual level. A deeper understanding of student mobility trends can help in not only shaping effective national policies but also informed institutional strategies.
In recent years, American institutions’ need for more self-funded international students was met with a timely demand for US higher education among Chinese and Saudi students.

MT4 Signals: A Useful Diversification and Education Tool.
“The stock market is a device for transferring money from the impatient to the patient” – Warren Buffet.
Let’s face it: sitting tight and remaining flat for extended periods of time can be difficult for many traders. For some reason, it doesn’t feel like you’re dedicated enough to the work to become consistent in the markets.
However, there are times when your trading strategy requires you to stay flat. During these times, trading signals can be a handy tool to diversify your personal portfolio. When you are flat, a different model might be at work, grinding out the pips. What’s more is that you can visualise the trades on your platform; this is also useful as an educational tool.
Trading signals can be useful for diversifying your portfolio and gaining more insight into how various trading models work.
Introducing MT4 Signals.
For this purpose, MT4 provides a built-in Trading Signals tab within the Navigator box. This offers traders easy and immediate access to the signals and signal providers.
Pepperstone MT4 with Signal tab magnified.
All you need to do is choose a signal provider and subscribe to the signals. After that, all trading signals will be automatically copied onto your trading account. It is truly simple and convenient: everything is done with a few clicks of the mouse.
MT4 signal providers share their signals within the MT4 global community, which has millions of users, and if anyone chooses to follow them, they can earn a fee.
MQL 5 global community site where signal providers attain visibility for their models.
The Benefits of MT4 Signals.
Trading signals have various benefits to the Forex trader:
Diversify away from your primary strategy: Trend trading strategies, for example, require trends in order to exploit their edge. When the market is not trending, instead of staying flat, traders can rely on signal providers for activity. Diversify your portfolio: Why stop with one signal provider? By employing signal providers that have different approaches, you can potentially follow one of Ray Dalio’s principles, which is “seek to obtain multiple non-correlated strategies” that can reduce your overall portfolio risk. Manage your time better: By using trading signals, you can effectively allocate your time better and not have to constantly monitor charts. You let the provider do the work for you, allowing you more free time. Save money: Fees are very low (and sometimes free) for MT4 signals. No paperwork required. Maintain control of your account: You maintain total control of your account and can intervene in any moment to close trades, change capital allocation to a strategy, change the stop-loss inserted, or remove the strategy.
Registering for MT4 Signals.
Registering for MT4 signals is quite easy.
Step 1: Register on the MQL5 website, clicking on Register in the top right hand corner. Your password will be ed to you and will be required for step 2.
Step 2: Once you have your registration details, go back to your MT4 platform and login. You can reach this login box from Tools  Options  Community Tab. Insert your credentials received in Step 1.
Step 3: Go back to the Signals Tab in your Navigator window and select the signal provider(s) you wish to activate on your account.
Step 4: Click on Subscribe and you will be prompted to enter your MQL5 password once more, and agree to the terms and conditions.
Step 5: You will then be taken to a risk management display, where you can allocate a percentage of your account to the signal you are subscribing to. You can also insert a stop loss on the account to protect you, in case the strategy does not perform well. Insert your parameters and click OK.
The signal is now active on your account.
How to Select a Signal Provider.
You are by no means limited to the signals that first appear on your MT4 platform under the Signals tab. If you log into your MQL5 community account, you can also visualise a whole series of other signal providers (premium and free), divided into MT4 or MT5 based on the platform being used.
MT4 Signals’s portal within the MQL5 Community.
When selecting a signal provider, there are a few aspects to consider:
Do not be blinded by the overall percentage return. Some strategies might show high returns, but there are several considerations to keep in mind:
- The signal provider might be trading on a demo account.
- The signal provider might be using high leverage to obtain these results.
- There might be a discrepancy between the actual consolidated equity (based on closed trades) and the open trade equity (which includes open positions). If the signal provider is holding onto losses and only closing profitable trades, you may want to question the longevity of the program. Select providers using real accounts, not demo accounts. Select providers that have performed consistently for a number of years, and avoid providers that have a limited track record. Select providers that manage risks well. Generally, it’s better to have smaller, consistent returns, rather than higher, but more volatile returns. Rapid and volatile growth usually suggests a misuse of leverage. Be prepared to pay for the privilege. Good signal providers will require compensation for their efforts, but in most cases the fee is minimal compared to the benefits. Evaluate the equity curve. Real traders will have “realistic” equity curves with ups and downs. Look for a solid curve, with low volatility. For example, the chart below illustrates a decent looking equity curve. The trader remains flat for some period of time, until his edge becomes apparent in the markets.
Now, compare that to the following equity curve. Evidently, this system has achieved all its gains in the past, and is struggling to make headway.
And finally, here is a system that although is showing a positive result, is actually volatile and unstable. You might want to avoid equity curves that look like this or worse.
Over to You.
MT4 signals can be a useful tool for traders who are looking to diversify with a variety of strategies. You can avoid needing to execute trades yourself, and instead only manage your signals. However, MT4 signals are also an excellent tool for traders that have a successful strategy and just want to diversify away from their principal strategy. To access MT4 signals, simply open a live or demo account with Peppersto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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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컬 콜 1300 033 3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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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inance Magnates Intelligence Report 2016 년 3 월호 (30 페이지)에 게시 됨.
실제 평균 일일 거래량. 샘플 기간은 2016 년 10 월 1 일 -31 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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